반응형
올해초 Google I/O에서 간략하게 소개된 새로운 소프트웨어 프로젝트인 Android Go를 공식 출시했습니다구글은 현재 플랫폼용으로 개발을 시작할 수 있는 OEM들에게 Android Go 또는 Android Oreo 버전을 공개했으며,이 시스템 전용 안드로이드 사이트내의 새로운 섹션을 발표했습니다.

거기에 있는 모든 정보들중 주요 세부 사항을 세분화했습니다.

Android Go?

본질적으로 Android Go Android Oreo의 경량 버전으로운영 체제, Google Play 스토어, Google 앱 등 최적화된 세 영역으로 구성됩니다이것들은 성능이 낮은 하드웨어에서 더 잘 돌아갈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OS

OS 자체는 Android Oreo를 기반으로 하지만 1GB 이하의 RAM이 장착된 스마트폰에서 실행되도록 제작되었습니다운영체제는 Android Nougat과 같은 내부 저장 공간의 약 절반을 차지하며 저장 공간이 부족한 스마트폰에 더 많은 미디어와 응용 프로그램을 저장할 수 있는 여유 공간을 제공합니다.

또한 Android Oreo (Go 버전)를 실행하는 기기는 이전 Android 소프트웨어 (Android Oreo의 일반 버전에서도 마찬가지임)에 비해 앱을 15% 빠르게 실행한다고 하며 Google '데이터 세이버'기능을 활성화했습니다기본적으로 사용자가 시스템에서 모바일 데이터를 덜 소비하도록 지원합니다.


Apps

OS와 마찬가지로 Google은 기기의 메모리를 더 잘 활용할 수 있는 앱을 개발했습니다회사는 G Suite 애플리케이션을 재설계하여 Low-End 하드웨어에서 더 적은 공간을 차지하면서 성능을 향상시켰습니다. Pre-installed App은 일반 버전보다 저장 공간을 최대 50%까지 적게 차지해야 하며 YouTube Go, Google Maps Go  Gmail Go가 있습니다. Google Assistant Google Assistant Go로 처음으로 1GB 이하의 RAM이 탑재된 휴대 전화에서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구글은 또한 Google Go Files Go와 같은 안드로이드용 몇 가지 새로운 앱을 선보였습니다. Google Go Google Lite App의 개조된 버전으로 최소한의 타이핑으로 인기있는 검색어최고의 웹 사이트 및 앱급상승하는 이미지 및 GIF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Files Go는 파일 관리자 앱으로 저장 공간을 확보하는 것이 쉬워야 합니다.

Google Build for Developions 개발 가이드 라인을 활용하면 다른 제작자도 Android Go에 최적화된 앱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Play Store

새로운 OS를 구축하고 앱 패키지를 사전 설치하면 Android Go의 훌륭한 출발점이 될 수 있습니다사용자가 가벼운 시스템을 유지 관리할 수 있도록 Android Go 기기는 Play Store의 전용 버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Android Oreo (Go 버젼) Play Store에는 일반 Play Store와 동일한 콘텐츠가 모두 저장되며 스토어 프론트만 저전력 저장 장치에 더 적합합니다. Google Android Go 디바이스 전용 앱을 권장하는 앱 기능 섹션을 제공하여 사용자에게 가장 유익한 앱의 방향을 알려줍니다.


Android Go의 단점

지금까지는 Android Go 장점에 대해서만 이야기했지만단점 또한 가지고 있습니다예를 들어 Chrome의 데이터 저장 모드와 함께 제공되는 경고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보안 페이지 (https://로 시작하는 주소)에 있는 경우 데이터 세이버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Incognito 모드에서는 데이터 세이버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 일부 웹 사이트에서 내 위치를 찾는 데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일부 이미지가 흐릿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 회사의 내부 사이트와 같은 특정 그룹으로 제한된 웹 사이트가 로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이동통신사의 웹 사이트에 로그인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etc/hosts 파일에 대한 변경 사항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Android Go 인터페이스의 다른 영역에서 볼 수 있는 제한 사항들이며정규Android Oreo 소프트웨어 기능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HLIFEINF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