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우리의 디지털 라이프는 많은 장치플랫폼 및 서비스를 고려하면 매우 광범위합니다.이 장치들이 때로는 그것들의 역할들이 트위터와 페이스북과 같이 중복된다는 것이며그것들을 서로 연결하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으면 그들은 함께 잘 연동할 것 같이 보입니다.

고맙게도이것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며 IFTTT라고합니다. "If This, Then That"의 약자인 IFTTT는 반복적이거나 서로 통신할 수 없는 작업을 자동화하는 쉬운 방법입니다.


 IFTTT 사이트 : https://ifttt.com/

그것은 다음과 같이 작동합니다사용자는 하나의 장치 또는 서비스의 일부 이벤트 유형이 자동으로 다른 프로세스에서 조치를 트리거하는 단순한 스크립트 (일명 "레시피")를 만드는 프로세스를 통해 안내됩니다.

IFTTT는 완전 무료이며 잘 지원됩니다현재 300 개 이상의 채널이 있습니까요리법을 만들 때 참조하는 것은 무엇입니까이것은 스마트 가전 제품스마트홈 시스템 및 기상 관측소오디오 시스템 및 웨어러블 등의 장치를 비롯한 다양한 장치 및 서비스에 확산되었습니다.

IFTTT 시작하기

IFTTT를 설치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서비스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지원하는 서비스를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모든 사람들이 IFTTT의 소셜 네트워크 연결을 사용할 수 있지만,플랫폼을 지원하는 스마트 장치가 있다면 정말 재미있을 것입니다고맙게도 Fitbits, 다양한 Nest 제품 및 다양한 스마트홈 장치 및 어플라이언스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이 이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IFTTT 웹사이트로 이동한후 오른쪽 상단의 가입 링크를 클릭하고 사용하려는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십시오. IFTTT는 사이트 사용 방법에 대한 강좌를 듣고 관심있는 세 가지 채널을 선택하도록 요청합니다팁으로 계정이 있는 파트너 채널을 선택하십시오레시피를 만들때 이 채널을 사용하게 됩니다원하는 경우 3개 이상을 선택하고 더 많은 채널 표시 링크를 클릭하여 추가하려는 다른 채널을 볼 수도 있습니다작업이 끝나면 계속을 클릭하면 채널 선택에 따라 다양한 레시피 권장사항이 있는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IFTTT 사용

이제 등록을 했으므로 레시피를 살펴보십시오소셜 네트워크를 연결하는 링크가 있을 것입니다예를 들어 이 레시피을 사용하면 Twitter 및 Facebook 프로필 사진을 동기화할 수 있으며태그가 추가된 Facebook 사진을 자동으로 Google 드라이브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IFTTT 사용법은 사용자의 취향에 달려 있습니다.

자기 자신의 IFTTT 경험에서 가장 잘 찾은 것은 반복적인 작업이나 자신이 알고있는 곳에서 힘든 작업을 자동화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예를 들어 아래의 경우와 같이 페이스북에 사진이 업데이트될때마다 트위터 프로필 이미지가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되게 할 수 있습니다이전에는 수동으로 해야 했고 번거롭습니다.

▶ https://ifttt.com/applets/8981p-keep-your-facebook-and-twitter-profile-pictures-in-sync사이트에 가면 아래 그림이 나옵니다여기서 "Get Started"를 클릭해서 안내하는대로 따라가면 됩니다.


아래는 페이스북과 구글 드라이브간의 연동을 할 수 있는 여러가지 레시피들이 나와 있습니다.

▶ https://ifttt.com/connect/facebook/google_drive 사이트에 가서 원하는 레시피를 선택하면 됩니다.


보시다시피가능성은 거의 끝이 없습니다.

그러나 레시피를 추가하기도 전에 300개 이상의 채널을 살펴보고 레시피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더 많은 채널을 추가하면 더 나은 IFTTT의 채널 권장 사항이 나옵니다.

얼마나 잘 작동할까요?

제안된 레세피의 대부분은 수정없이 잘 작동하지만 일부는 사용자의 요구에 맞추기 위해 약간의 수정이 필요합니다레시피을 만드는 것은 기본적으로 Point-and-Click으로 이루어지며 간단하고 사용자 정의를 위한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일부 채널은 한 방향으로만 작동하므로 액션을 트리거할 수는 있지만 반대 방향으로는 트리거할 수 없으며 반대의 경우도 발생합니다.

소셜 미디어 서비스간의 대부분의 연결은 거의 즉각적이지만 어떤 RSS 피드의 경우에는 게시물이 게시될 때까지 어느 정도의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IFTTT는 이러한 트리거를 계속 확인하지 않고 미리 설정된 (그러나 공개되지 않은일정에 설정한 트리거를 장치에 확인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HLIFEINF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