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Chirp의 작동 원리

오디오에 데이터를 실어보내고 추출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Chirp는 오디오 데이터 인코딩 또는 변조/복조를 사용합니다데이터는 송신 장치에서 일련의 피치 및 톤으로 인코딩되고 수신 장치에서 디코딩됩니다.

왜 오디오 데이터 인코딩인가?

오디오 데이터 인코딩 또는 변조/복조는 무선 통신 초기부터 사용되어온 기술입니다.

1. 기존 오디오 신호상에 작동할 필요가 없습니다대신데이터는 전송될 데이터에 의해 특성이 결정되는 새로운 신호를 생성함으로써 인코딩됩니다.
2. 정보는 룩업 데이터베이스 (Look-up Database)와 같은 외부 구성 요소없이 실시간으로 인코딩되고 디코딩될 수 있습니다.
3. 컴팩트하고 동적인 페이로드 (Payload)에 적합하므로 장치간에 네트워크와 같은 통신 링크를 만드는데 적합합니다.
4. 상대적으로 높은 처리량으로 인해 인증 또는 지불 토큰 교환과 같이 보안이 중요한 응용프로그램에 적합합니다.


가청 주파수 또는 초음파?

Chirp 기술은 가청 주파수 및 초음파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각 장점제한 사항 및 잠재적인 유스 케이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청 주파수

가청 사운드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전송할 경우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그것은 초음파보다 더 광범위하게 지원됩니다예를 들어 AM/FM/DAB 라디오많은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사이트전화 등의 보다 광범위한 기기 및 미디어에서 데이터 전송 작업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가청 주파수는 초음파보다 더 넓은 주파수 스펙트럼을 사용하기 때문에 최대한 많은 양의 데이터를 안정적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환경에서 잘 작동합니다가청 주파수는 가장 까다로운 음향 환경에서도 강력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가청 주파수는 정직하고 투명합니다데이터 전송되는 것을 들을 수 있습니다.

가청 주파수의 일반적인 사용 사례는 다음과 같습니다.

초음파 주파수를 제거하는 AM/FM/DAB 라디오 방송 및 일부 온라인 비디오 플랫폼에 삽입 가능.
라우드 스피커 또는 PA 시스템을 통해 여러 대의 기계 또는 장치로 방송 가능.
오래된기본 또는 로우 파이 오디오 장비와 통신 가능.
비디오 게임 캐릭터 및 트레이딩 카드 전송과 같이 많은 양의 데이터를 오프라인 장치로 보내야 하는 경우.

초음파

초음파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전송할 때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들리지 않습니다초음파는 한 장치에서 다른 장치로 데이터를 자동으로 전송하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는 사용자가 소음 공해나 다른 오디오 또는 음악이 재생되는 곳에서 우려하는 상황에서 유효합니다.
위의 같은 경우로 일반적으로 한 번 재생되는 가청음과는 달리 초음파 첩은 계속 반복 재생할 수 있습니다이것은 그들이 통행인에게 정보를 방송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효과적으로 오디오 '신호역할을 합니다.
다른 미디어에 삽입될 수 있습니다초음파는 다른 주파수 대역을 사용하기 때문에 간섭이나 신뢰성 손실없이 다른 오디오와 함께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초음파 장비가 오디오 장비 또는 미디어 플레이어에 의해 지원된다고 가정함). 초음파 Chirp는 음악, TV 프로그램음향 브랜딩 또는 오디오 경고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초음파 기술의 일반적인 사용 사례는 다음과 같습니다.

실시간으로 보조 스크린을 가진 응용프로그램을 TV 방송과 동기화.
앱에서 수신할 수 있는 TV 광고에 쿠폰 및 쿠폰을 삽입.
구매자에게 제품 정보 및 제안을 제공하기 위해 소매 위치에서의 근접 마케팅.
브랜드 CM을 생생하게 만들어 대화형으로 만듬.

Chirp의 청각 및 초음파 기술은 iOS, Android, JavaScript, Python, Windows UWP, Linux, Arduino, Raspberry Pi, 스마트 TV 플랫폼 및 웹 브라우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HLIFEINF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