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Cloud Access Security Broker (CASB)는 조직의 사내 구축형 인프라와 클라우드 제공 업체의 인프라 사이에 위치하는 소프트웨어 도구 또는 서비스입니다. CASB는 게이트 키퍼 역할을 하므로 조직은 자체 보안 인프라 범위를 넘어 보안 정책 범위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Cloud Access Security Broker (CASB)는 사내 구축형 장치와 클라우드 공급자 간의 네트워크 트래픽이 조직의 보안 정책을 준수하도록 보장함으로써 작동합니다. Cloud Access Security Broker (CASB)의 가치는 클라우드 플랫폼에서의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사용과 인증받지 않은 사용에 대한 통찰력으로 기인한 것입니다이것은 규제 산업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Cloud Access Security Broker (CASB)는 자동 검색을 사용하여 사용중인 클라우드 응용프로그램을 식별하고 위험도가 높은 응용프로그램위험도가 높은 사용자 및 기타 주요 위험 요소를 식별합니다. Cloud Access Broker는 암호화 및 장치 프로파일링을 포함하여 다양한 보안 액세스 제어를 시행할 수 있습니다또한 Single Sign-On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자격 증명 매핑과 같은 다른 서비스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Cloud Access Security Broker (CASB)는 섀도우 IT 운영 또는 운영 단위가 자체 클라우드 리소스를 조달하고 관리할 수 있는 자유주의 보안 정책이 있는 조직에서 특히 유용합니다. Cloud Access Security Broker (CASB)가 수집하는 데이터는 예산 목적으로 클라우드 서비스 사용을 모니터링하는 등 보안 이외의 다른 이유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액세스 보안 공간에서 공급 업체로는 SkyHigh Networks  Netskope가 포함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HLIFEINF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