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IDaaS (Identity-as-a-Service)는 가입 (Subscription) 기반으로 클라우드를 통해 제공되는 ID 및 액세스 관리 서비스를 나타냅니다. IDaaS는 일반적으로 일련의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수단을 통해 제공됩니다.

ID 서비스는 전자 거래에서 추가 이용을 위해 관리 및 조회될 수 있는 형태로 디지털 엔티티와 연결된 정보를 저장합니다. Identity Services의 주요 핵심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데이터 저장소.
▶ 쿼리 엔진.
▶ 정책 엔진.

클라우드 컴퓨팅 시스템 및 Inter-network과 같은 일부 분산 트랜잭션 시스템은 개인 네트워크보다 침입자에게 더 큰 공격 대상을 보여줌으로써 ID 관리 시스템이 해결해야 할 문제가 많습니다.

네트워크 정체 방지, 권한있는 구성 요소 액세스 또는 기타 정의된 권한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보안 네트워크 스키마의 중심 원리는 개체에 대한 개체의 유효성 검사 권한을 기반으로 합니다. 그러므로, 정체성을 확립하는 것은 신뢰를 얻고 대상이 소유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모든 것에 대한 열쇠입니다.

디지털 ID 관리를 서비스로 제공하는 서비스는 Inter-network 시스템의 분류입니다. IDaaS는 이미 존재하는 많은 서비스에 적용됩니다. 수많은 인터넷 도메인 (.COM, .ORG, .EDU, .MIL, .RU, .TV 등)을 실행하는 서버는 IDaaS 서버입니다. DNS는 도메인의 ID를 할당된 네트워크 그룹에 속하고 소유자 및 그의 정보 등과 연결된 것으로 구성합니다. ID가 IP 번호 형식으로 구성된 경우 메타 데이터는 다른 속성입니다.

ID는 무언가를 인식하거나 알 수 있게 하는 일련의 속성 또는 특성을 말합니다. 컴퓨터 네트워크 시스템에 주로 관련된 개인의 디지털 신원입니다. 객체를 식별할 수 있게 하는 다른 객체와 관련된 객체의 속성 및 메타 데이터를 디지털 ID라고 합니다. 신원은 개인에 속할 수 있으며 다음으로 구성될 수 있습니다.

▶ 현재의 것 : 성별, 연령 등과 같은 생물학적 특성
▶ 알아야 할 사항 : 주민등록번호 등의 개인 데이터
▶ 가지고있는 것 : 당신이 접근 할 수있는 지문, 은행 계좌 등
▶ 관련 사항 : 가족 및 친구, 신념 및 가치 등

ID를 식별하기 위해서는 개인은 이름 및 패스워드를 제공하도록 요구될 수 있는데, 이를 단일-인자 인증 방법이라고합니다. 보다 안전한 인증을 위해서는 최소 2단계 인증을 사용해야 합니다. 다단계 인증을 얻기 위해 개인은 고유 한 지문 패턴과 같은 생체 인자를 검사하는 시스템을 보유할 수 있습니다. 다단계 인증은 클라우드 컴퓨팅에 가장 일반적인 IDaaS 응용 프로그램이 사용되는 안정적인 서비스를 배포하는 네트워크 보안 또는 안정적인 서비스를 사용해야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HLIFEINFO
,